▣ 스피릿 시스템
1. 스피릿 시스템
몬스터를 사냥할때 기존의 단순한 전투 시스템을 탈피하여 좀 더 박진감 넘치고
화려한 전투로 게임에 몰입감을 줄 수 있도록 유도하는 시스템 입니다.
시간을 나타내는 구슬과 캐릭터가 습득해야 하는 목표 포인트가 캐릭터명 하단에 표시된다.
2. 스피릿 시스템 제반 사항
- 스피릿 시스템은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받아 캐릭터의 HP가 15% 이하일 때 일정 확률로 발동 됩니다.
- 스피릿 시스템이 발동되면 게임 화면 좌측 상단에 습득해야 하는 포인트와 시간이 표시됩니다.
- 화면 좌측 상단에 표시된 구슬은 1개당 1분을 의미하며 불꽃이 모두 사라지기 전에 몬스터를 사냥하여
포인트를 습득해야 합니다.
- 지정된 포인트를 넘을 경우 레벨에 따라 혜택이 지급됩니다.
조건 | 혜택 | ||
레벨 1 ~ 149 | 레벨 150 ~ | 1~20 L.P 랜덤 획득 |
- 스피릿 모드는 중복으로 발동되지 않으며, 존이동 시 스피릿 모드가 해제됩니다.
3 스피릿 모드의 효과
- 캐릭터의 공격력이 30%상승 하며, 10분간 지속 됩니다.
- 생명력이100% 회복되며 스테미너와 전기력, 마나는 0이 됩니다.
- 일정 확률로 블럭 옵션이 발생하여 캐릭터의 일정범위 안에 있던 몬스터들은 뒤로 밀리게 됩니다.
(블록은 처음 스피릿 발동 시 확률에 의해서 한 번만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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