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보도자료

[안내] DK온라인, 10주년 기념 이벤트 오픈

마상소프트, MMORPG ‘DK온라인’ 10주년 기념 이벤트 오픈

ee9c15d354f72a95a62f95c005b994ff.jpg

 

 

- 금일(31일) DK온라인 10주년 기념 이벤트 오픈
- 출석부 이벤트, 보스 소환 이벤트, 성장의 증표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bit.ly/3DpLdXG

 

금일(31일)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DK온라인'의 10주년을 맞아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마상소프트는 DK온라인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달 라치오 오픈과 함께 10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DK온라인은 가상의 제국을 배경으로 하여 5개의 종족과 직업을 선택하여 육성할 수 있는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 방대한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우수한 그래픽과 현실감 넘치는 타격감이 장점이며, 유저 간 협력과 경쟁을 통한 대규모 공성전이 특징이다.

금일(31일)부터는 라치오의 지원 열쇠, 성장의 증표를 포함하여 총 10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0주년 출석부 이벤트와 특별 이벤트 존에서 발록, 스쿠룸, 4대 속성 보스를 소환할 수 있는 보스 소환 이벤트, 성장의 증표를 통해 성장의 포션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성장의 증표 이벤트 그리고 주말 한정으로 경험치 획득량의 10%가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10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로 콜로세움 성물 쟁탈전 추가, 라치오 통합 공성전 오픈, 매직큐브 개편, 통합 위탁 판매소 출시, 신규지역 업데이트 등과 함께 구서버 통합 준비 계획이 공개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GM다이어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오랜시간 동안 많은 유저분들께 사랑을 받은 게임인 만큼 앞으로도 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꾸준히 업데이트를 통해 DK온라인만의 재미를 놓치지 않겠다.”며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포함하여 앞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K온라인의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dk.masanggames.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목록